고객지원

Q.

배송 전, 변경 및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A.

제이더플로어는 자체배송 및 위탁배송 시스템으로
오전 10시 부터 고객님의 주문내역이 본사로 이관 됩니다.

고객님의 주문서 상에는 [운송장 번호 미기입 및 배송준비중]의 상태로 확인 되시지만,
오전10시 이전 주문건에 대해선 [포장완료 및 출고준비중]의 상태입니다.
때문에취소 및 변경 요청은 당일 오전 10시 이전 요청건에 한해 적용 됩니다. (게시판 작성 시간 기준)

Q.

입금 확인은 언제되나요?

A.

무통장 입금으로 결제 수단을 선택해 주신 경우 입금해 주신 후 3~5분 이내로 자동 매칭이 됩니다.
* 간혹 입금자명이나, 기호가 작성이 될 경우 매칭이 되지 않아 시스템상 주문취소가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잘못 입금 주셨을 경우 게시판 및 상담 톡으로 연결 주시면 빠른 해결 도와드리겠습니다.

Q.

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주문취소가 되지 않나요?

A.

3일 이내 미입금 시, 가상 계좌번호는 자동으로 소멸 되고 해당 주문도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
Q.

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A.

평일 기준으로 낮 12시 이전으로 결제 완료되시면 당일 발송이 되나
간혹 물량이 많을 경우 1~3일 이후 발송이 되면서 늦어질 경우 따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

✔️월요일 같은 경우 주말 주문 건이 밀리면서 순차적으로 익일에 발송이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✔️배송확인은 평일기준으로 오후 7시 이후부터 확인이 가능합니다.

Q.

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

A.

제이더플로어는 자체배송 및 위탁배송 시스템으로
오전 10시 부터 고객님의 주문내역이 송장으로 출력이 됩니다.

평일 기준으로 오전 10시 이전으로 게시판 “배송 전 변경・취소”에 문의 글 남겨주시면
순차적으로 빠르게 처리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

✔상담톡으로 남겨주실 경우 상담톡이 밀리면서 변경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Q.

주문한 상품이 잘못 도착했어요

A.

오배송의 경우,
Q&A 문의 작성 또는 카카오톡 @제플뷰티로 연락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. 빠른 처리가 가능하도록 돕겠습니다.
* 주의사항
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이중포장 부탁드립니다.
모든 제품은 개봉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며, 사용감이 있거나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훼손 또는 하락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
Q.

파손상품 또는 불량상품을 받아봤어요

A.

Q&A 문의 작성 또는 카카오톡 @제플뷰티로 연락주시면 빠른 처리를 돕겠습니다. Q&A 문의 작성 시 불량 상품 사진 첨부 후, 문의 사항을 접수해주세요.
1. 제품불량 또는 파손 되었을 경우
제품수령 후 2주 이내 카카오톡 @제플뷰티로 문의주세요. 빠른 처리를 돕겠습니다.
2. 제품불량 혹은 알러지(두드러기) 발생의 경우
제품수령 후 2주 이내 카카오톡 @제플뷰티로 문의주세요. 빠른 처리를 돕겠습니다. (단, 전체 상품의 2/3 이상이 남아 있어야 하며 경우에 따라 의사소견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.)
* 위 경우 배송비는 제이더플로어에서 부담합니다.

Q.

단순변심으로 교환 또는 반품하고 싶어요

A.

Q&A 문의 작성 또는 카카오톡 @제플뷰티로 연락주시면 빠른 처리를 돕겠습니다.

단, 모든 제품은 개봉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며 사용감이 있거나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훼손 또는 하락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이중포장 부탁드립니다
* 단순변심에 의한 경우,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.

Q.

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주세요

A.

제플은 beauty advisor 출신의 BA팀으로 운영되고 있으며, 시스템 정비로 인해 전화 상담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

기타 문의나 피부 상담을 원하실 경우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 "전문가 상담받기"아이콘을 눌러주신 후 상담을 요청해 주세요

Q.

적립금 사용방법 & 사용기한?

A.

구매 제품 금액의 50% 사용이 가능하며, 또한 적립금 유효기한은 1년 입니다.
*예치금은 유효기한이 따로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